2013. 9. 15. 23:14

130907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92-29

- 전화번호 : 070-8623-0680

- 영업시간 : 12시~오후3시 / 오후5시30~오후10시30 (일요일휴무)

- 주차 : 발레파킹

- 맛 :  ★★★★★ 

- 가격 : 파스타2~3만원대

 

그 유명한 연희동 몽고네!

가게는 크지 않은데 늘 손님이 많아 예약하지 않으면 쉽게 갈 수 없다.
심지어 일요일은 문을 열지 않기 때문에! 토욜 저녁이나 일요일에 와서 번번이 허탕치기일쑤

설마 토요일 한낮은 괜찮겠지~ 하고 가니, 바에 있는 자리를 내주신다 아싸~!

 

결론부터 말하자면,

서울시에서 먹어본 파스타 중 가장 이태리에서 먹던 맛이 난다.

오래 있진 않았지만, 밀란에서 공부할 때,

여기저기 소도시 여행다니면서 구석구석 처박혀있는 식당들에서 먹던

그 이태리스러운 약간 짠맛과 멋 안내고 재료선택으로 멋내는 그런 맛.

(극도로 싱거운 것을 좋아하는 내 입맛엔 조금은 짜긴 했다 ㅎㅎㅎㅎㅎㅎ) 

 

요런 바에 앉아 있으니, 주방도 훤히 보이고 음식하는 과정이 어찌나 그리 잘보이던지!

 


아기새는 나의 바람직한 블로그 활동을 위해 요모조모 꼼꼼히도 사진을 찍어준다. *.*

배고파서 지쳐있는 동안 요러케 훈남 셰프님도 찍어주고

 


빵도 찍어주고

 


스테끼가 나왔따. 아스파라거스와 프로슈토는 기대조차 안했는데 @.@

마시쪙

나는 두꺼운 스테끼를 좋아하는데, 몽고네 스테이크는 엄청 두툼직하지는 않다.

그런데 따악 적당하니 맛있다!

아주 바람직한 고기덩어리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프로슈토도 아주 짜지도 않고 적당하니 맛있었다! 다음엔 안티빠스티로 프로슈토를 시켜먹어봐야겠다 (18000원정도였었나~ 만원에서 2만원 사이였음!)

 


오르끼에떼 파스타. 오르끼에떼 면에 감자, 연어, 방울이, 로만콩 토마토 소스.

요런 알알이 숏파스타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연어가 들어갔다길래 기대감에 주문. 그리고 왠지 소문난 몽고네라면

숏파스타도 맛있을 것 같아서 과감히 도전!!!!!!!

(마음속으로는 어란파스타가 엄청 맛있어보여서 고민했지만..나중에 지인들에게 들어보니 여기는 어란파스타가 짱짱맨 유명하다고 한다!  )

 


의외로 음식을 가려서, 감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그런데 여기 있는 감자는 거부감 없이 쓱싹쓱싹

연어도 꿀꺽꿀꺽

파스타도 적당한 삶기

나중에 이런 파스타 만들고 싶다아앙

 

 

여기는 꼭 다시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곳이다.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