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13. 11:45

한남동 모던한식 "모이(Moi)"  새우장 & 닭 모듬 부위 석쇠구이

 

1. 맛 : 맛있습니다. 새우장이 정말 맛있습니다. 오동통하니, 감칠맛나는 간장새우를 이 가격에 이렇게 싱싱하게 어디서 먹어볼까 싶네요. 닭모듬 구이는, 웰빙느낌이었지만 석쇠구이 냄새를 제외하면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맛이라, 3만원이 조금 비싸게 느껴집니다.

2. 가격 : 우왕 비싸다 하고 시켜먹고 보니, 그래 이정도면 싸지도 비싸지도 않네 괜찮아. 정도? 역시 사회 초년생 직딩 월급에 재테크 적금 하면서는, 가끔 먹을 가격입니다. 2~4만원대.

3. 건강 : 반찬이 집반찬보다 역시 짜지만, 식당 반찬 치고는 보통입니다. 오히려 재료를 싱싱한 것을 쓰는 것 같아, 외식하실 거라면 건강에 좋은 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4. 위치/교통 : 전철보다는 버스. 주차 발렛파킹 (5000원)..다시 방문한다면 버스 이용할듯합니다.

5. 언제? 친구나 연인과 소규모로 분위기 내며 식사하고 싶은데, 밀가루 음식이나 살찌는 음식은 먹기 싫을때. 모던 한식을 맛보고 싶지만 너무 고급 레스토랑은 부담스럽고 걍 동네 마실 수준으로 먹고 싶을 때. 그렇다고 너무 싼 음식은 먹기 싫구 적당히 주말을 보상하고 싶을 때. 깔끔하고 냄새 안나는 한식과 여러 종류의 술을 곁들이고 싶을때 (와인 화요 등)

 

* 메뉴판입니다. (음식)

 

* 술메뉴 - 저는 소주에 토닉세트 시켜 먹었습니다. 토닉세트는 토닉워터 3개, 레몬 한접시, 얼음입니다.

 

* 코스 메뉴 - 날마다 달라지는 코스 메뉴. 포스트잇으로 붙어있네요 ㅎ

 

* 토닉세트와 소주가 나오고..

 

* 기본 찬이 깔립니다. 맨 왼쪽 아래는 잡채인데, 기름지지 않고 너무나 맛있습니다. 폰카라 당근이 .......희여멀건하네요 ^^^^^디카가 필요할까요?

 

* 확대샷.....도 상황은 마찬가지 ㅠㅠ

 

* 요 아이 정말 맛있습니다. 계란말이! 양파도 많이 들어가있고 학생때 많이 해먹던 집오믈렛 같은 느낌.

 

* 새우장...기다리고 기다리던 간장새우들의 자태. 정말 오동통합니다 ㅠㅠ 이거 먹으려고 밥도 따로 시켰어요 후회없는 선택 엄지척!

 

* 감자전

 

* 왜자꾸 찍냐며...각도가 중요합니다. 이렇게 예쁘게 세팅해놓으니, 한식도 정말 세련되네요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요.

 

* 친구가 이건 대체 왜찍냐며. 사실 감자전은 그저 그랬던것같아요. 너무 두꺼워선지. 떡 먹는 것 같은 느낌? 속 가운데는 약간 덜익어서 전분같은 것이 보여서...찍었어요 ㅋㅋ

 

* 닭 모듬 부위 석쇠구이. 파 정말 싱싱하고 파와 닭고기와 궁함이 잘 맞았어요. 웰빙음식! 그렇지만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음식이에요.

 

* 욘석도 다른 각도에서 뙇.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