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1. 16:56

엄청난 망고쥬스집이 있다는 말에 서울가기 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러

망고 마시러 고고!

 

나는 처음에 망고를 좋아하지 않았다. 이상한 맛......그러다 진짜 망고를 먹은 이후에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래선지 망고 고유의 맛이 아닌 망고 관련 음식들은 거부감이 든다.

 

망고빙수를 먹어도 망고가 가득가득 담겨있어야 하고,

진짜 망고맛이 강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게(망고는 맛이 강하지만) 나야 하고

건망고도 제대로 말린 망고 아니면 맛이 없다.

 

길거리에 대충 파는 망고슬러시같은 것들 시판 망고쥬스들은 망고맛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냥 인공적인 단맛.

 

이렇게 망고에 대해서는 한없이 까다로운 나의 입맛을 단박에 사로잡은 망고쥬스집이 바로 여기다!!!!! 검색해보니 블로그에 많이 포스팅이 되어 입소문을 많이 탄 것 같다.

 

리얼망고100% 숨막히게 망고다!

 

 

애월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이렇게 이국적인 강렬한 색의 망고가게가 등장.  동남아 같다! 노란색인데도 시이이이이원!

 

 

망고레이에서 바라본 바다. 진짜 바다-도로-망고레이 이렇게 되어 있다. 경치 좋고!

 

 

쥬스 사서 경치 바라보며 먹을 수 있도록 벤치가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더워서 앉아 먹는 사람은 없었다. 쥬스 기다리면서 틱틱거리는중 for some reason..

 

 

무더위에 개들도 지쳐서 늘어져있다. 너희들도 힘들지?ㅠㅠ힘내 나두 더워서 힘드럿써 ㅠㅠ

 

 

주문하자마자 신속하게 만들어주신 망고쥬스들! 나는 리얼망고100% 동반자는 여러종류 다 먹어봐야 한다며 우유가 섞인 망고쥬스!

망고100%는 스페샬망고쥬스로 6천원

우유가 섞인 망고쉐이크는 4500원

그외 블베 바나나 파인애플 코코넛도 있다. 커피도!

 

 

어찌나 맛있던지 액체류 잘 못마시고 먹는데 하세월인 내가

5분도 안되서 절반을 꿀꺽꿀꺽. 친구도 놀라고 나도 놀랐다아!!!!!!!!!!!!!!

 

쉐이크보다는 망고 100%가 훨씬 맛있다. 우유가 섞이니 망고 본연의 맛을 아주 약간 잃을 수밖에 없다 ㅠ.ㅠ

 

망고러버라면 꼭 가야할 망고레이 츄쳔 꽝꽝.

 

망고레이를 마지막으로,

제주도 안녕.

또올게!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