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19. 21:52

나는 당근을 못 먹는다. 싫어한다. 

달착지근하게 느껴지는 당근 향이 왠지 모르게 싫다. 


그런데 당근 케이크는 잘 먹는 편이고,

내 맘에 드는 당근 케이크는 아직 제대로 발견한 적이 없다. 


제주도 와서 난데없이 

제주도 구좌당근으로 만들었다는 당근 케이크집에 찾아가게 되었다. 

인터넷으로 우연히 발견한 당근케잌!



이렇게 조그만 간판으로 조그맣게 가게가 있어 보고도 쉽사리 지나치기 일쑤일 듯 싶다. (실제로 여기 갈 때 내가 운전했는데, 그냥 못보고 지나침 ㅋㅋㅋㅋㅋㅋ내비가 알려주는데도)



당근머핀. 크림치즈가 없습니다. 




당근케잌. 안에 치즈케잌이 있어 좀더 부드럽고 감칠맛이 난다. 




당근을 완전히 갈아버린 것이 아니라, 아주 가늘게 채를 썰어 집어넣은 듯 했다. 당근향이 살아있는데도 거부감 없이 은은하게 살아있는, 맛있는 맛!


전국 배송 가능하다니 꼭 제주도에 가지 않더라도 배달해 먹으면 되겠다. 


그날 만든 케잌을 다 팔고 나면 더이상 케이크를 살 수 없으니 전화로 케잌이 남았는지 확인해보고 가는 것도 방법이겠다. (그래도 오후 시간에 가면 웬만하면 마지막 남은 케잌을 살 수 있을 듯하다)


주소       : 제주시 한림읍 귀덕1리 1236-9

전화번호 : 064-796-9440

영업시간 : 10시~20시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