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19. 21:38

우도구경의 날이다. 세번째 날 우도에 가자고 쾅쾅 박아놓고 

아침에 눈 뜨자마자 우도!를 외치며 출발 ㅋㅋㅋㅋㅋㅋㅋ


-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승선신고서 작성 후 표를 끊어 들어간다. 


- 성수기에는 우도 가는 배를 상시 운영하며 10~20분 간격으로 배가 출발하므로

   배 시간표에 너무 얽매일 필요는 없다. 


- 우도에서 차를 타고 돌아다니려면 차도 배에 실어 가져가고,

   ATV나 스쿠터를 빌려 탈 수 있다. (시간당 15000원~25000원)

   .이 가격은 얼마나 기종이 새 것인지, 그리고 얼마나 에누리를 잘 하는지에 따라 다름

   .둘다 운전면허가 있어야 빌릴 수 있고, 스쿠터는 타 본 경험이 있어야 빌려준다. 



우도 출발하기를 기다리면서 배에서 찍은 바다 사진. 



항구가 멋있다. 



우도에서 성산항으로 돌아오는 배. 



천진항. 월~목은 천진항, 금~일은 하우목항으로 배가 다닌다. 



내리자마자 빌린 ATV. 최신 기종은 시간당 2만5천원이었는데, 한참 흥정하다가 그냥 옆 가게에서 헌 기종을 시간당 2만원에 빌렸다. 이렇게만 보면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지만, 추가 요금 차이가 많이 났다. 우리의 추가요금은 30분~1시간에 5천원, 새 기종을 빌려주는 옆가게는 30분에 만원인가 했다. 



귀엽게 씩씩하게 달리고 있군. ㅋㅋㅋㅋ



길가다 찍은 돌담길, 풍경들. 찍는 곳마다 예뻐서 굳이 관광 명소로 찾아가서 멈출 필요가 없다. 마음에 드는 곳에 멈추어 사진 찍으면 그림 같다. 









여름 뙤약볕에 ATV를 타고 2~3시간 돌았더니 (대여시간 기본이 2시간 기준. )

온몸이 빨갛게 익었다. 


서울 돌아와서 보니, 그 전날까지는 전혀 타지 않았었는데

우도 간 날 이후로 피부가 새까맣게 타고

당일과 다음날, 다다음날까지도 피부가 따갑고 간지러웠다.ㅠ.ㅠ...


여름에 다시 오게 된다면 차를 가지로 올거다 

ATV는 재미있지만 뜨겁다!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