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22. 10:43

인도출장간다고 하면 사람들 반응이 제각기다.

- 회사 밖 사람 : 좋겠다~~ 인도 진짜 좋대.. 카레 많이 먹고와

- 회사 안 사람 : 어떡해 ㅠㅠ 거기 진짜 더럽고 싫었는데...카레라도 많이 먹고와

 

먼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점은, 뉴델리나 뭄바이 같은 대도시를 가지 않았다는 점.

또 의외로 카레일색보다는 인도 가정식??을 먹게 되어 내가 상상한 "다양한" 카레는 먹을 수 없었다는.

극강의 더러움을 각오하고 갔으나, 뭔가 호텔은 엄청 깨끗했고 나는 호텔과 회사 밖으로 나갈 기회가 없었따는 점. ㅠㅠ

 

 

 

이렇게 호텔이 (가성비가) 좋다. (엄청 싸다.)

 

 

 

 

뭔가 인도스타일로 쉴 수 있을 것 같은 창가

 

 

 

 

차타고 지나는 길거리.

 

 

 

 

 

 

길거리와 완전 상반되는 호텔. (내가 묵지는 않고 밥만 먹은...)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