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6. 21:33

2014년 12월 2일 - 10번째 수업

 

 

 

오늘부터는 꽃그림을 그린다고, 준비물을 준비해오라고 하셨다!

나는 숙제는 안해도 준비물은 사가는 착한 학생 ^^;

 

준비물은 호미화방을 이용해서 샀다.

 

 

<꽃그림 준비물>

1. 크로키북(스케치용) A3 : 밑그림을 그리기 위한 스케치 용지

2. 제도북 A3, A4              : 그림을 그리는 용지

3. 산다케이스 A3, A4        : 그림을 넣어다닐 투명 케이스

4. 수채색연필 72색

5. 연필깎이

6. 샤프 (0.5, 0.7, 샤프심은 2B)

7. 제도용지우개, 미술용지우개, 떡지우개

8. 제도빗                         :  지우개가루를 터는 용도

9. 피나무판

 

 

 

 

1. 크로키북(스케치용) A3 : 밑그림을 그리기 위한 스케치 용지

2. 제도북 A3, A4              : 그림을 그리는 용지

 

 

 

 

3. 산다케이스 A3, A4  / 수채색연필 72색 / 연필깎이 / 샤프 (0.5, 0.7, 샤프심은 2B)

   제도용지우개, 미술용지우개, 떡지우개 / 제도빗

 

 

 

 

 

추가로, A3사이즈의 그림을 그릴 때 종이를 들고다니기 어려워 아래 가방을 준비했다. 꽃그림을 그린다고 하니 어머니가 선물로 주셨당 ♥

 

 

 

 

사진이 검어서 잘 안보이지만, 주머니가 많아서 잘 정리해서 넣고 다닐 수 있다.

 

 

 

 

꽃그림 교재!

이 책도 어머니가 주셨는데, 이제 절판되어서 구할래야 구할 수가 없다는...


Contemporary Botanical Artists : The Shirley Sherwood Collection

저자
Shirley Sherwood 지음
출판사
Seven Dials | 2003-03-01 출간
카테고리
예술/건축
책소개
Celebrate the international renaiss...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나의 첫 번째 꽃 그림! 목련!!!>

 

선생님께서 목련을 그리겠으니 크로키북을 한 장 뜯어서 스케치 해보라고 하셨다. 음 그냥 따라그리라고 하셔서...막막했지만 중딩때의 미술 시간을 생각하며 일단 기준선을 그리고 가운데부터 그리기 시작했다(내맘대로) ㅋ.ㅋ..

 

 

 

 

샤프를 전문가처럼 쥐고 선의 길이를 이리저리 비교해가며 ㅋㅋㅋㅋ생 난리를 치며 한시간 정도 스케치한 결과, 완성은 커녕 꽃잎 세 개를 완성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가운데와 오른쪽 위 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보시더니 하나도 안 고치시고 (오예)

꽃잎을 슥 슥 슥 슥 4장 그려주시더니 마무리해오라고 하신다. ㅋ.ㅋ.....나의 1시간과 선생님의 1분이 대비되는 시간이었음.  다다음주에 완성해가야지!

 

Posted by 리틀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