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1. 22:04

2014.12.28.

 

Payard 다녀온 다음, 엄마랑 데이트하러 합정역에 갔다!

내가 좋아하는 빠넬로라는 식당에 엄마와 가보고 싶어서 날 잡아서 출동 ㅎㅎㅎ

 

 


큰지도보기

빠넬로 / -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22번지
전화
02-322-0920
설명
-

은하수 다방에서 오브젝트(Object)쪽으로 가서 오브젝트 끼고 왼쪽으로 ㅎㅎ

 

여기는

한국에서 먹어본 파스타 중에서 면이 가장 맛있었던 곳으로 손꼽을 수 있을 것 같다.

 

합정역의 조용하고 맛있는 이탈리안 식당,

격식 있는 레스토랑이 아니고 부담없이 친구들과 들를 수 있는 곳이어서 더욱 소중한,

그리고 메뉴마다 정성이 느껴지는 맛있는 식당,

이탈리아에서 먹던 맛과 가장 비슷하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맞게 덜짠(!) 식당,

합정역에 갔다가 들르는 것이 아닌, 이 곳에 가기 위해 합정역에 들르는 날을 만들어준 식당,

그리고 무엇보다 과하지 않은 친절함이 돋보이는 식당 ^^

 

 

여러 번 갔는데, 사진은 한 번도 안찍었다. 이 날이 처음 ㅎㅎ

많은 메뉴를 먹어봤지만, 다 맛있었다 :) 다음에 갈 때는 좋은 카메라 들구 가야디 ㅎㅎ

 

 

 

 

 

Posted by 리틀제이